FAQ

  • 자주하는질문 q경연 신청 후, 환불 가능한가요?

    네,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경연 3일 전 신청하시는 경우에 한합니다.



    예) 경연이 토요일인 경우, 3일 전인 직전 수요일까지 환불 요청하시면 참가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수요일 이후 요청은 다음 경연으로 연기만 가능합니다.



    경연 직전 목요일 오후에 참가자에게 경연 시간 등을 알려드립니다. 


    알려드리는 시간에 맞춰  심사위원께도 오셔야 하는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경연장 대관 시간도 그에 맞춰 확정합니다.


    스태프 등 관련자에게도 해당 일정을 통보하고 그 시간에 맞춰 준비하도록 합니다.


    경연 참가자 리스트 등을 작성합니다.



    위와 같이 경연 준비가 완료되는 상황에서 취소, 불참하시는 경우는 다음 경연으로 연기만 가능합니다. 


    기한은 최대 3년 범위 내에서 연기할 수 있으며, 참가비가 조정되는 경우라도 그대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질문 q내 신청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 PC에서는 메인페이지 상단 또는 우측의 <신청조회> 메뉴를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우측 상단의 가로 3선을 누르면 <신청조회>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로그인 절차는 없습니다. 단, 신청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참가자 본인 또는 보호자 번호)로만 인증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같은 이름을 가진 참가자가 많아 참가자명과 함께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로 관리자가 수정하여 저장한 경우가 다수 있습니다.


      검색되지 않는 경우, 참가자명 +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로 검색해보세요. 예) 홍길동 0850


    > 보호자 번호로 검색하시는 경우, 반드시 보호자 번호로 검색을 선택하세요.


    > 실내악과 같은 단체 참가인 경우, 대표 참가자 + 대표 참가자 휴대폰 번호로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참가자가 아닌 경우,별도로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참가자가 신청한 모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청내역은 실제 참가내역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질문 q상장 신청은 언제 할 수 있나요?

    상장 신청은 경연 참가 후, 마이콘테스트 홈페이지 상장 신청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경연에 여러 번 참가했거나 예정인 경우, 한 번에 일괄 신청하시면 편리합니다.


    참가일로부터 1년 전 상장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